2024-05-10 17:48 (금)
서울시, ‘창동 썸머 패밀리 페스타’ 개최
상태바
서울시, ‘창동 썸머 패밀리 페스타’ 개최
  • 김혁원
  • 승인 2016.08.08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터= 서울시청 제공)

[서울=동양뉴스통신]김혁원 기자= 서울시는 오는 13~17일 플랫폼창동61에서 ‘창동 썸머 패밀리 페스타’를 개최한다.

8일 시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창동 라이브 콘서트, 플랫폼 시네마, 우리가족 아동극(극단 하땅세 ‘오버코트’) 등 실내 프로그램과 고무다라 수영장, 미드나잇 파티, 창동 라이프스타일 마켓, 계단위의 코러스 등 야외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볼거리와 장르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전 연령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창동 라이브 콘서트는 오는 13일 자전거를 탄 풍경(포크), 14일 V.O.S(팝), 15일 로맨틱펀치(록), 16일 골든스윙밴드(재즈), 17일 하림(월드뮤직)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무료로 열린다.

플랫폼 시네마는 열대야를 날려줄 무료 심야영화관으로, 오는 13일 라붐, 14일 미라클 벨리에, 15일 미드나잇 인 파리, 16일 갓 헬프 더 걸이 상영된다.

고무다라 수영장은 각기 다른 크기의 고무다라 10여 개가 설치되며, 별도의 신청이나 비용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창동 라이프스타일 마켓에선 플랫폼창동61 입주 상인들이 참여해 다양한 물건과 먹거리를 판매할 예정이다.

천석현 시 지역발전본부장은 “막바지 휴가시즌, 멀리 가지 않고 가까운 도심에서 다채로운 문화예술 프로그램과 함께 시원한 바캉스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 4월 문을 연 플랫폼창동61이 지역 주민과 활발히 소통하며 서울의 대표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축제를 기획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