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5 16:51 (수)
농어촌公 충남본부, 청렴도 향상에 '총력'
상태바
농어촌公 충남본부, 청렴도 향상에 '총력'
  • 류지일 기자
  • 승인 2013.06.14 1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박완진 한국농어촌공사 충남본부장은 14일 청양 알프스마을 도농교류센터에서 청렴하고 신속하게 업무를 처리해 줄 것을 했다.    
한국농어촌공사 충남지역본부(본부장 박완진)는 14일 청양군 알프스마을 도농교류센터 및 천장저수지에서 목적외사용 업무처리 담당자 50여명이 참석해 청렴도 향상대책 및 업무지침 등 교육을 실시했다.

박완진 본부장은 "목적외사용 업무를 처리함에 있어 농업인이 우리공사를 믿고 신뢰할수 있도록 청렴하고 신속하게 업무를 처리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 진행된 특강에서 유재성 청양경찰서장은 "사회의 안전을 위협하고 있는 성폭력, 학교폭력, 가정폭력, 불량식품 등 이른바 4대악 근절에 앞장서겠다"고 강조했다.
 
▲ 유재성 청양경찰서장은 14일 청양 알프스마을 도농교류센터에서 농어촌공사 충남본부 목적외사용 업무처리 담당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국민생활과 민접한 4대악 근절대책 등에 대한 특강을 실시했다.  
유 서장은 이어 "치안문제는 경찰 혼자만의 힘으로 해결할 수 없는 만큼 공작자로서 청렴한 공직생활과 생활주변의 범죄 근절에 동참해줄 것"을 주문했다.

이날 참석자들은 목적외 담당자로서 구성된 청렴 동아리로 하나가 돼  천장호 출렁다리에서 사회공헌 활동과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하며 청렴결의 의지를 다졌다.

한편 충남본부는 올해 청렴윤리 'T.A.P 운동'에 의해 '공정하게 일처리하고 정직하게 생활해 청탁을 하지도 들어주지도 않겠다'는 슬로건으로 전 직원 윤리 의식 개혁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