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5 16:51 (수)
전남 농어촌공사, 공사감독소장 회의 개최
상태바
전남 농어촌공사, 공사감독소장 회의 개최
  • 김대혁 기자
  • 승인 2013.09.07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렴한 시공관리를 통해 견실시공 이루기로 결의

[광주=동양뉴스통신]김대혁 기자=한국농어촌공사 전남지역본부(본부장 김행윤)는 6일 본부대회의실에서 공사감독소장 관계자 회의를 개최했다.

공감소장은 공사에서 건설 중인 수리시설물의 품질향상을 맡은 담당자들로 이날 회의에는 도내 18개지사의 공사감독 130여명이 참석했으며 ‘시공사례전달교육’과 ‘품질관리교육’을 통한 건설공사의 효율적 추진과 동시에 청렴실천을 통한 건설 공사현장 청렴도 향상을 위해 열렸다.

회의는 ▲시공사례 전달교육 ▲청렴결의대회 ▲품질관리 외부강사 초청강연 ▲공감소 운영개선방안과 현안사항 토론의 순으로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지속적인 품질개선과 유지관리비용절감을 위한 노력을 계속해나가며 대농업인 서비스 질을 향상하고 청렴한 업무추진을 할 것을 다짐했다.

전남본부는 분기별 공감소장회의를 통해 시공사례와 관련법 교육과 건설공사현장의 효율적 관리운영을 도모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공사감독의 실무능력배양과 현장밀착경영으로 경영진 경영방침과 공사 현안사항을 전파 공유하고 있다.

김행윤 본부장은 일선현장에서 묵묵히 소임을 다하고 있는 공감소장들의 노고를 치하하면서 “장기적 안목으로 창의적 역량을 집중해 적극적이고 자발적인 업무추진이야 말로 한걸음 도약하는 발전의 계기”라고 말하고 “절차와 규정을 올바르게 지켜 부패개연성을 사전에 차단해 청렴을 생활화 해 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