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9 14:19 (일)
'서귀포시민과 바리톤 김동규가 함께 하는 송년음악회' 개최
상태바
'서귀포시민과 바리톤 김동규가 함께 하는 송년음악회' 개최
  • 최도순
  • 승인 2017.11.29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터=서귀포예술의전당 제공)

[제주=동양뉴스통신] 최도순 기자 =제주 서귀포예술의전당(관장 이순열)은 다음달 9일 오후 5시 다음달 송년의 달을 맞이해 수능을 마친 수험생을 위로하고 정유년 한해를 마무리하는 서귀포시민들에게 힐링과 감동의 시간을 마련코자 특별한 만남을 준비했다.

29일 전당에 따르면, 45인조 팝스오케스라(지휘.최선용)의 반주로 감미로운 목소리의 국내 최정상 바리톤 김동규가 출연해 그의 대표곡인 투우사의 노래,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 등 대중에게 사랑 받는 곡들을 연주하고. 댄스스포츠 국가대표 상비군으로 국내외 챔피언쉽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라틴 댄서 최인우와 I-mambo(아이맘보) 댄싱팀이 김동규의 노래에 어우러져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팝페라 가수 주니 최와 다수의 뮤지컬 작품에 출연하고 있는 뮤지컬배우 김려원이 뮤지컬 넘버와 팝페라 곡을 들려드리며 한 무대에서 오페라, 뮤지컬, 크로스오버, 신나는 댄스까지 볼 수 있는 화려한 무대로 서귀포시민에게 기억에 남을 송년음악회를 선사할 것이다.

본 공연은 초등학생이상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며 1층 2만 원, 2층 1만 5000원으로 다음달 1일부터 전화예매(760-3368) 및 서귀포예술의전당 홈페이지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