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9 14:19 (일)
인천시, 주안역서 윈터마켓 개최
상태바
인천시, 주안역서 윈터마켓 개최
  • 김몽식
  • 승인 2018.12.20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 소품, 베이커리, 수공예품, 겨울 먹거리 등 판매
(포스터=인천시청 제공)

[인천=동양뉴스통신] 김몽식 기자=인천시(시장 박남춘)와 인천관광공사(사장 민민홍)는 오는 22~23일까지 주안역 남광장 일대에서 도심속 겨울의 낭만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윈터마켓(Winter Market)’을 개최한다.

20일 시에 따르면, ‘윈터마켓’은 동절기 원도심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 지역 상인들과 재능 있는 시민들이 참여하여 함께 만드는 이벤트이다.

주요 품목은 크리스마스 소품, 베이커리, 수공예품과 따뜻한 겨울 먹거리 등이 판매되며, 구입한 물건을 포장할 수 있는 셀프 선물 포장대도 마련된다.

행사 기간 중 광장 중앙 버스킹 무대에서는 어린이합창단, 캐롤, 유명 가수 공연 등 매시간 음악공연이 열리며, 크리스마스 트리와 조명을 설치한다.

또한, 신청을 통한 거리노래방, 쿠키 만들기, 새해 소원 메시지 적기 등 흥미로운 이벤트가 진행되며 행사장과 주안역 지하상가, 2030거리를 투어하며 미션을 수행하는 스탬프투어를 참여한 사람에게는 특별한 기념품도 증정한다.

아울러, 주안역 지하상가에서는 ‘윈터마켓과 함께 하는 그랜드세일’을 실시하며 자세한 프로그램은 홈페이지(www.romancemarke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홍병철 관광진흥과장은 “시는 시민이 주도적으로 참여하는 축제로 원도심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해 왔다”고 말했다.

이어 “윈터마켓이 겨울철 새로운 축제의 장으로 많은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주변 상가에도 훈풍으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