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9 14:19 (일)
주승용 의원 ‘지역자존의 회복, 경제 활성화’내걸고 도지사 출마선언
상태바
주승용 의원 ‘지역자존의 회복, 경제 활성화’내걸고 도지사 출마선언
  • 강종모 기자
  • 승인 2014.01.20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주당 주승용 의원.
[여수=동양뉴스통신]강종모 기자 = 민주당 주승용 의원(국회 국토교통위원장, 여수시을)은 오는 27일 오전 10시30분 전남도의회 2층 회의실(초의실)에서 ‘지역자존의 회복, 경제 활성화’를 도정 청사진의 핵심과제로 내걸고 올해 지방선거 전남도지사 출마선언을 한다.
 
주 의원은 20일 보도자료를 통해 다음 주 발표할 출마선언문에 당당하게 잘사는 전남도를 표현한 슬로건과 함께 전남발전 청사진과 실천계획을 공개하고 앞으로 호남 소외의 상처와 아픔을 치유하는 도지사가 되겠다고 발표했다.
 
주 의원은 또 현 박근혜 정부의 인사탕평, 균형발전 공약의 실종을 비판하고 전남이 가진 무한한 잠재력과 역동성을 이끌어낼 수 있는 리더십을 발휘해 잘 사는 전남을 만들어 나갈 수 있는 도정비전을 밝히겠다고 강조했다.

그동안 신안의 섬마을, 여수의 수산시장, 영암의 조선업체 등 전남의 구석구석 민생현장을 쉼 없이 발로 뛰며 수많은 도민들을 만나고 고민하고, 연구하고, 준비했다며 민생 도지사가 되겠다고 발표했다.
 
주 의원 측은 출마선언 현장에 청년사업가, 대학생, 귀농인과 CEO, 문화예술인, 자영업자 등 각계 인사들을 초청해 도정비전을 공유할 계획이다.
 
주 의원은 출마 선언 직후 신안 흑산도를 시작으로 주승용의 민생탐방 현장 방문에 나설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