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6 11:55 (목)
구례 지리산나들이장터, 첫 수도권 나들이
상태바
구례 지리산나들이장터, 첫 수도권 나들이
  • 오춘택
  • 승인 2014.06.19 1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경구례군향우회 정기총회 행사 홍보관 운영 호응

[전남=동양뉴스통신] 오춘택 기자 = 전남 구례군 지리산나들이장터는 첫 수도권 나들이에 나서 재경향우회원들로부터 각별한 사랑을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군은 산수유꽃축제, 아이쿱 그랜드 오픈에 이어 지난 15일 서울 성동구 살곶이 체육공원에서 개최한 제41차 재경구례군향우회 정기총회 행사장에 “지리산나들이장터 홍보관”을 열어 1백만 원의 지역 농 ㆍ 특산품 전시 판매, 장터개장 및 꾸러미사업 홍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날 홍보와 함께 회원확보에 나선 “꾸러미사업”은 요즘 새롭게 급부상하는 소비방식으로 농가가 갓 수확한 여러 신선 농산물을 소포장 세트(꾸러미)형태로 도시 소비자에게 배달해주는 직거래방식이다.

군과 상인회, 로컬마켓 운영주체로 선정된 지리산구례공동체는 이날 재경향우회 도시소비자를 대상으로 꾸러미사업을 홍보하기 위해 농 ㆍ 특산물과 홍보자료 등을 철저히 준비해 향우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군은 오는 7월 지리산나들이장터 그랜드오픈을 앞두고 광주광역시, 순천시, 광양시 등 인근 대도시 아파트단지를 방문하여 지리산나들이장터 고정고객 유치를 위한 꾸러미사업 홍보와 회원 모집에 주력하고 있으며 여성단체와도 접촉하여 MOU 체결을 통해 가정의 식탁을 책임지고 있는 여성고객 유치에 돌입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