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02 (토)
포천 선단사랑봉사회, 사랑나눔 연료지원 행사 열어
상태바
포천 선단사랑봉사회, 사랑나눔 연료지원 행사 열어
  • 김혁원
  • 승인 2014.11.27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동양뉴스통신] 김혁원 기자 = 포천시 선단사랑봉사회(회장 한은숙)는  26일 사랑나눔 연료지원 행사를 가졌다.

올 한 해 동안 봉사회 회원들이 하천정비, 풀 깎기 등의 수익사업 추진과 봉사원들의 작은 정성을 모아 적립한 수익금으로 관내 저소득 4가구에 300장의 연탄과 5가구에 20만원 상당의 등유 쿠폰을 지원했다.

한은숙 회장은 “회원들의 마음이 담긴 연료로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보탬을 주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작은 나눔 행사를 통해 회원들과 마음이 따뜻해지는 시간이었다”며  “어두운 이웃에게 찾아가 희망의 빛이 되고 행복한 선단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봉사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날 연탄을 전달 받은 손모씨는 “추운 겨울을 어떻게 지내야 하나 많이 걱정했는데 이렇게 연탄을 배달해 주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됐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적십자 선단사랑봉사회는 적십자의 이념인 인도주의를 실현하고 세계평화와 인류복지에 공헌함을 목적으로 2004년 7월 설립됐으며, 독거노인 반찬배달사업,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 독거노인 야외나들이행사, 저소득 가구 청소봉사활동, 사랑나눔 연료 지원사업 등 선단동 관내에서 봉사활동을 왕성하게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