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02 (토)
천안 대림 아크로텔 오피스텔 큰 호응
상태바
천안 대림 아크로텔 오피스텔 큰 호응
  • 최남일
  • 승인 2014.12.01 0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동양뉴스통신] 최남일 기자=대림산업이 충남 천안시 두정동에서 선보이는 오피스텔·도시형 생활주택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아크로텔 천안두정’은 지하 4층, 지상 12층, 2개 동에 오피스텔 838실, 도시형 생활주택 297가구로 구성됐다.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21~50㎡, 도시형 생활주택은 17~33㎡로 설계됐다.

아크로텔 천안두정은 삼성SDI·삼성탕정LCD단지를 비롯해 8개의 산업단지가 가까이 있다.

백석지구·쌍용지구·정수행정타운 등을 배후 수요로 두고 있으며 단지 주변으로 각급 학교가 모여 교육 환경이 좋다는 평가다. 오성초·부성초·오성중 등은 걸어서 통학이 가능하고 단지 주변으로 한국기술교육대·단국대·백석대·상명대 등 13개의 대학이 포진해 있다.

의료시설로는 대전대천안한방병원과 단국대학병원이, 문화시설은 메가박스 영화관과 천안축구센터가 인접해 있다.

교통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지하철 1호선 두정역이 600m가량 떨어져 있고 KTX 천안아산역·천안종합버스터미널도 가깝다.

편의시설도 풍부한 편이다. 단지 인근에 롯데마트·이마트 등 대형마트와 신세계백화점이 들어서 있다.

부동산 관계자는 "임대수요가 풍부한 천안 두정동 일원에 브랜드가 좋은 오피스텔이 공급돼 소비자들의  인기가 높다"며"특히 젊은 층 위주로 구매가 몰리고 있어 분양이 순조롭게 마무리 될 전망"이라고 내다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