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02 (토)
김정호 부군수, 취임 1주년 “희망찬 태안, 행복한 군민 시대 열 것”
상태바
김정호 부군수, 취임 1주년 “희망찬 태안, 행복한 군민 시대 열 것”
  • 최남일
  • 승인 2015.01.05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14대 김정호 충남 태안군 부군수가 지난 1일로 취임 1주년을 맞았다.

[태안=동양뉴스통신] 최남일 기자 = 제14대 김정호 충남 태안군 부군수가 지난 1일로 취임 1주년을 맞았다.

 

김정호 부군수는 지난해 1월 1일 부임한 이래 탁월한 업무추진력과 따뜻한 가슴으로 한상기 군수를 도와 군민들을 위해 군 행정을 밀도 있고 내실 있게 추진해 왔다.

 

김 부군수는 군민 숙원사업과 대형사업장 등 군내 주요사업장을 방문해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문제점을 분석해 발전방향을 모색하는 등 발품을 아끼지 않는 현장행정을 통해 군정 발전을 이끌어 왔다.

 

탁월한 분석력과 기획력, 풍부한 행정경험을 바탕으로 한상기 군수의 군정 운영을 조화롭게 뒷받침 하는 한편, 부서별 애로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수요토론회를 활성화해 군정의 현안해결과 안정을 이끌어 내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충청남도 안전총괄과장으로 재직한 경험을 토대로 재난재해 사전대비 및 해상안전 등 안전행정을 적극 추진해 지난해 ‘해수욕장 물놀이 사고 제로화’ 달성 및 대형 사건사고를 예방해 군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데 온힘을 기울였다.

 

또한 온화한 성품과 지도력으로 직원들을 아끼고 배려해 내부적으로는 신망을 얻는 행정을 펼치고 있다. 여기에 각종 행사 현장 등 지역 주민들과 격의 없는 대화를 통해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이를 해결하려는 모습을 보이며 주민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김정호 부군수는 “군수님을 정점으로 600여 공직자의 힘을 하나로 모아 안정적인 행정구현으로 ‘희망찬 태안, 행복한 군민’시대 실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