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30 17:58 (화)
황정수 무주군수, 읍면 연초 방문 오는 29일까지 실시
상태바
황정수 무주군수, 읍면 연초 방문 오는 29일까지 실시
  • 이상영
  • 승인 2015.01.28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주=동양뉴스] 이상영 기자 = '깨끗한 무주 부자되는 군민' 실현을 위한 황정수 무주군수의 2015년도 무주군 읍면 연초 방문이 지난 27일 시작됐다.   

이날 오전 부남면 주민자치센터를 방문한 황정수 군수는 각 마을의 이장과 부녀회장, 노인회장, 부남면발전협의회 등 주민들을 만나 상수도 문제와 샛강 살리기 및 백사장 복원, 금강 수질 개선 및 하천 내 갈대 등 수목 제거 등과 관련한 의견을 나눴다.

안성면에서는 중심지활성화사업과 기능성 버섯 보급지원, 칠연지구 관광기본계획 추진 등 지역 현안에 관한 내용들을 논의했다. 

올해 읍면 연초 방문은 주민 숙원성 사업에 관한 건의 위주로 진행해 오던 관행을 깨고 민선 6기 군정철학과 연계한 부자되는 마을 만들기 사업 위주의 건의 사항을 수렴해 눈길을 끌었다.    

황정수 군수는 "군민 여러분이 웃어서 행복한 무주가 만들어질 수 있도록 600여 공직자 모두가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주민 여러분 삶이 행복하고 지역이 편안할 수 있도록 현안들을 꼼꼼하게 살펴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농업분야를 강화하고 관광분야의 전문성을 높이는 방향으로 행정조직을 개편한 것을 비롯해 변화와 혁신을 주요 골자로 한 '금붕어와 땅강아지' 일명 골드 프로젝트를 시행하고 있다"며 "이를 기반으로 '깨끗한 무주 부자되는 군민' 실현에 혼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무주군 읍면 연초 방문은 29일까지 무풍과 설천(28일), 무주읍과 적상면(29일)에서 진행되며 군민과의 대화와 읍면 업무보고 외에도 산간오지마을 주민을 비롯한 다문화가정 등과 만남의 시간이 마련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