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02 (토)
광양시, 커뮤니티센터 예식장ㆍ연회장 운영자 공개모집
상태바
광양시, 커뮤니티센터 예식장ㆍ연회장 운영자 공개모집
  • 강종모
  • 승인 2015.07.01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층 다목적홀 및 9층 연회장 개보수 운영 활성화 모색

[전남=동양뉴스통신]강종모 기자 = 전남 광양시는 시민들이 지역 내에서 결혼식과 돌잔치 등 각종행사를 편리하게 치를 수 있도록 커뮤니티센터 예식장과 연회장 운영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운영자를 모집하는 임대재산은 커뮤니티센터 1층 다목적홀(토ㆍ일ㆍ공휴일 임대기준)과 1층 예식관련시설, 9층 연회장으로 전용면적은 2448㎡이다.

임대기간은 사용개시일로부터 3년이며, 연간 임대료인 예정가액은 1억1700여 만원(부가가치세 별도)이다.

입찰참가자격은 공고일 현재 광양시에 주소들 둔 개인 또는 주된 영업소(본점)를 둔 법인으로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 13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의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이다.

또한 광양시에서 제시한 임대조건(계약 후 4개월 이내에 현대식 예식장 조성 등에 3억원 이상 투자)을 이행할 수 있고, 해당업종의 영업허가를 득한 자이거나 입찰 후 해당업종 영업허가를 득할 수 있는 자이다.

입찰방법은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www.onbid.co.kr)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으로 진행한다.

입찰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시스템을 방문해 전자입찰서를 제출해야 한다.

입찰서 제출기간은 지난달 30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8일 12시까지이다.

현장설명회는 오는 2일 오후 2시 커뮤니티센터 1층 사무실에서 실시하고, 개찰은 9일 오전 10시에 진행할 계획이다.

낙찰자 결정은 1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액 이상의 최고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동일 최고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온비드에 설치된 난수발생기에 의한 무작위추첨방식으로 결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