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1:50 (금)
‘응팔’ 김설, 돌 코리아 꿀잼 바나나 모델 발탁
상태바
‘응팔’ 김설, 돌 코리아 꿀잼 바나나 모델 발탁
  • 김인미
  • 승인 2016.04.11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응팔’ 김설양의 돌 코리아 ‘꿀잼 바나나’ 광고 캠페인 (사진= 돌 코리아 제공)

[서울=동양뉴스통신]김인미 기자=  돌 코리아(대표이사 리차드 웨인 토만)는 ‘꿀잼 바나나’로 불리는 스위티오 바나나 광고 모델로 ‘응답하라 1988’의 귀여운 먹방 스타 김설양을 발탁했다고 11일 밝혔다.

‘꿀잼 바나나’의 꿀잼은 바나나 속의 슈가 스팟을 의미하는 것으로, 바나나 단면을 잘랐을 때 바나나 속에 당분이 모여 검게 된 부분을 말한다.

슈가 스팟이 뚜렷해 ‘꿀잼 바나나’라고 불리는 돌 코리아의 스위티오 바나나는 해발 700m 이상의 고랭지에서 재배돼 긴 시간의 광합성으로 일반 바나나보다 당도가 10~30% 가량 높은 것이 특징이다.

김설양은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진주 역할로 남녀노소의 사랑을 받았으며 특히, 극중 양손에 바나나를 쥐고 맛있게 먹는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은 바 있다.

나호섭 돌 코리아 마케팅팀장은 “사랑스럽게 먹는 모습이 보는 사람을 행복하게 만드는 김설양이 광고 캠페인과 이미지가 잘 맞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며 “달콤한 맛으로 사랑을 받아온 스위티오 ‘꿀잼 바나나’가 새로운 모델과 함께 명품 과일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김설양과 함께한 새로운 ‘꿀잼 바나나’ 광고는 시내 버스와 지하철 스크린 도어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