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30 17:58 (화)
인천 계양구, 5월 직원 월례조회 개최
상태바
인천 계양구, 5월 직원 월례조회 개최
  • 김몽식
  • 승인 2016.05.02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동양뉴스통신] 김몽식 기자 =인천시 계양구(구청장 박형우)는 2일 구청 대강당에서 직원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5월 직원 월례조회 및 직원 소양교육을 실시했다.

구에 따르면, 월례조회는 구정발전 유공자 표창, 5월을 맞아 역점적으로 추진할 업무에 대한 구청장 인사말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구에서 5월에 중점적으로 추진할 역점시책은 ▲훈훈하고 따뜻한 가정의 달 분위기 조성 ▲건전하고 내실 있는 청소년 문화행사추진 ▲2016년도 제2회 추가경정예산 편성 ▲깨끗하고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 등이다.

박형우 구청장은 인사말을 통해 “관련 부서에서는 가정의 달 맞이 각종 기념행사를 적극 홍보하고 내실 있게 추진해 구민들께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해 달라”고 말했다.

또한 “우리 주변의 소외된 어려운 이웃을 적극적으로 찾아 보살피고 효행자 발굴을 통한 효친사상 고취에도 지속적으로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아울러 “다음 달 의회 정기회에서 추경 예산안에 대한 심의가 있는 만큼, 구정 발전과 구민의 생활에 필요한 예산이 반드시 편성될 수 있도록 준비에 철저를 기하기 바란다”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공직자에게 있어 가장 기본적인 본분은 청렴한 마음을 갖기 위한 ‘수신’이며 구민에게 신뢰받는 공직자가 되기 위해 ‘수신제가 치국평천하’의 의미를 되새길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