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02 (토)
음성군, 국회의원당선자 초청 정책간담회 개최
상태바
음성군, 국회의원당선자 초청 정책간담회 개최
  • 정수명
  • 승인 2016.05.21 0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북=동양뉴스통신] 정수명 기자 =충북 음성군은 20일 오후 군청 대회의실에서 경대수 20대 국회의원 당선자를 초청해 지역 주요현안사업을 논의하는 정책간담회를 개최했다.

21일 군에 따르면, 이날 간담회는 이필용 군수, 남궁유 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군의원, 관, 과소장 및 읍면장 등 60여명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지역현황 및 군정방향, 내년도 정부예산 확보대상 사업, 국회의원 공약사업 설명 등을 통해 국회 차원의 정책적 지원 건의와 국비확보를 위한 협조를 구했다.

주요 현안사업으로는 ▲유엔평화관 건립사업, ▲폴리텍대학 음성캠퍼스 유치, ▲지하시설물 전산화사업, ▲무극전통시장 문화관광형시장 육성, ▲가섭산 채석장 생태복원사업, ▲양덕․관성저수지 생태공원 조성, ▲비점오염 저감사업, ▲음성군 친환경 에너지타운 조성사업, ▲화물자동차 공영차고지 조성사업, ▲충주댐 공업용수도 조속추진, ▲신천보부산단․유촌산단․상우산단 폐수종말처리시설 설치, ▲성본․유촌산업단지 공업용수도 개설공사, ▲금왕․대소 하수관로 정비사업 등 32여개  주요 내년도 정부예산 확보대상사업에 대해 설명이 있다.

이필용 군수는 “지역발전을 위해 항상 노력하시는 경대수 당선자께 감사드리며, 군의 현안사업을 조속히 추진하기 위해선 내년 정부예산 확보가 꼭 필요하다.”며 “각 부서장을 비롯한 사업담당자와 경대수 당선자가 올해 신청하는 국비사업들이 정부예산에 반영될 수 있도록 힘써 달라.”라고 전했다.

경대수 당선자는 “중부3군 주민의 목소리를 대표하는 국회의원으로서의 책임을 다할 것이며, 군이 추진하는 현안사업들이 소기의 목적을 달성하도록 힘쓸 것을 약속드리며, 국회의원으로서 군민과의 약속을 지킬 수 있도록 도와 달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