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02 (토)
음성군, 군수공약사업 추진 상황 보고회 개최
상태바
음성군, 군수공약사업 추진 상황 보고회 개최
  • 정수명
  • 승인 2016.07.07 07:0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북=동양뉴스통신] 정수명 기자 =충북 음성군은 6일 이필용 음성군수 주재하에 2016년 상반기 군수공약사업 추진상황 보고회를 열어 군민과의 약속 실천을 위해 총력을 기울이기로 했다.

7일 군에 따르면, 이 군수의 공약사업은 ‘미래를 창조하는 중부권 핵심도시 음성’이란 비전을 실현하기 위한 총 42건의 사업으로서 올해 상반기 기준으로 환경 유해물질 배출 사업장 점검, 사곡지구 과실전문 생산단지 기반조성, 군 수박공정육묘장 증설, 희망택시제 도입 운영, 감곡 공공도서관 건립사업, 감곡 전철역세권 개발계획 수립 총 6건의 사업은 완료했다.

또한, 평생학습도시 육성, 교육강군 육성, 안전한 음성군을 위한 통합관제 센터 운영, 자원봉사 활성화 추진, 독거노인 공동 주거제 추진, 농업 명품 브랜드 육성 등 6건의 사업은 이행중이며, 25건의 사업은 정상추진 중이다.

아울러 정상추진 중인 사업 중 오갑천 하천환경 조성사업 등 6건의 사업은 올해 안에 완료될 예정이다.

이필용 군수는 “공약사업은 군민과의 약속이므로 현재 지연사업 2건과 미착수사업 3건에 대한 조속한 해법 마련으로 해당 사업의 정상추진과 모든 사업의 진행속도 가속화를 통해 예정된 시기에 사업 완료하는 등 신뢰행정을 펼칠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음성사람 2016-07-14 14:17:06
이필용 음성군수님의 민선6기 선거공약이 원만히 추진되고 있다는 평가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하지만 미착수된 <삼형제저수지 주변 교육*관광단지 조성>공약은 이필용군수님 선거공약의 백미로서

민간자본 천억원 투입 교육기관(연수원) 유치와 관광단지를 조성한다는 소위 선거 시 군민에게 표를 어필하고 실질적으로 후보자의 역량을 발휘하는 중요공약이 방향조차 정하지 못함은 매우 실망이 큽니다.

따라서

군수님과 이하 공직자가 음성의 발전을 위해 동 공약을 반드시 이행 군수 당선만을 위한 空約이 되지 않도록 노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