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0 11:31 (금)
서울 한강사업본부, 달구경 명소 BEST4 소개
상태바
서울 한강사업본부, 달구경 명소 BEST4 소개
  • 김혁원
  • 승인 2016.09.14 0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서울시 한강사업본부 제공)

[서울=동양뉴스통신]김혁원= 서울시 한강사업본부는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온가족이 함께 한강에서 달맞이를 즐길 수 있도록, 한강 내 달구경 명소 BEST4를 소개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한강에서 배를 타고 시를 읊으며 풍류를 즐기던 선조들처럼, 이번 한가위에는 가족과 함께 한강유람선을 타고 야경도 감상하면서 달구경 해보길 추천한다.

3대가 함께 한강 달맞이를 경험할 수 있는 ‘한강 아라호’ 이벤트는 65세 이상 노인을 동반한 가족단위 방문객을 대상으로 하며, 65세 이상 노인은 무료로 승선할 수 있고, 이랜드 크루즈에서는 보름달을 보며 소원을 빌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줄 ‘한가위 불꽃 크루즈’가 출항한다.

또 온가족이 함께 가을 구경하며 보름달 맞이하기 좋은 곳으로 ‘뚝섬 자벌레’를 소개하는데, 자벌레 1층 전망대는 탁 트인 한강과 황홀한 노을빛을 한 눈에 담기에 안성맞춤인 곳이다.

낮에는 자벌레 2층 도서관에서 책을 보거나 통로에서 진행되는 무료 전시를 즐기고, 해질녘에는 전망대에서 선선한 바람과 함께 노을을 감상하며 보름달 맞이를 해보길 추천한다.

(사진= 서울시 한강사업본부 제공)

더불어 한강의 멋진 야경과 함께 달구경 데이트를 하고 싶다면 ‘한강 전망 카페’를 추천하는데, 간단한 식사나 음료를 즐기면서 달구경 할 수 있다.

아울러 한강의 멋진 야경과 함께 로맨틱한 달구경 데이트를 즐기고 싶다면 ‘세빛섬’으로 향하길 추천하는데, 황홀한 노을 빛깔과 ‘세빛섬’의 오색빛 조명이 조화를 이뤄 야경이 아름답기로 소문이 자자하다.

또 세빛섬 내에는 레스토랑, 펍, 카페 등이 마련돼 있어서 한곳에서 식사와 음료를 즐기면서 달맞이할 수 있는 데이트 장소로 강력 추천한다.

이상국 한강사업본부 총무부장은 “가족·친구·연인과 함께 한강공원 달보기 명소를 찾아, 보름달을 보면서 소원도 빌고 가을 정취도 만끽하면서 행복한 추석연휴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