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02 (토)
서울시-관광마케팅, ‘JEC Asia’ 개최
상태바
서울시-관광마케팅, ‘JEC Asia’ 개최
  • 김혁원
  • 승인 2016.11.15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최대 복합소재 전시회·국제회의
(포스터= 서울시청 제공)

[서울=동양뉴스통신]김혁원 기자= 서울시와 서울관광마케팅은 내년 11월 1~3일까지 코엑스에서 국제적인 복합소재 관련 전시회 ‘JEC Asia’를 개최한다.

15일 시에 따르면, ‘JEC Asia’는 매년 파리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복합소재 전시회 및 국제회의인 JEC World의 아시아 버전 국제행사로 싱가포르에서 9년간 개최하다가 서울로 개최지를 변경했다.

JEC 그룹 CEO 프레데릭 뮈텔은 “2008년부터 우리는 연례 복합소재 전시회를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비즈니스 허브인 싱가포르에서 개최했다”며 “우리는 끊임없이 시장의 발전과 혁신을 추구하고 있으며, 업계의 요구를 빠르게 받아들여 싱가포르에서 서울로 개최지를 변경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서울은 복합소재 발전의 토대인 정부, 업계, 연구라는 황금 삼각형(골든 트라이앵글)의 선 순환 모델이 잘 구축돼 있을 뿐만 아니라, 국제적인  전시회가 개최될 수 있는 완벽한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고 덧붙였다.

김의승 관광체육국장은 “세계적으로 유망한 분야인 복합소재 국제전시회가 서울에서 개최돼 비즈니스 관광객 유치는 물론 관련 산업의 발전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며 “시는 향후 MICE 인프라 확충에 대비해 지속적으로 국제적인 MICE 행사 유치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