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30 17:58 (화)
청주시 흥덕구, 올해 상반기 홍보 '우수 부서' 선정
상태바
청주시 흥덕구, 올해 상반기 홍보 '우수 부서' 선정
  • 노승일 기자
  • 승인 2013.08.02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13년도 청주시 흥덕구 상반기 홍보 우수 부서로 선정된 주민복지과와 세무과에 최창호 구청장이 표창장을 수여하고 있다.     © 동양뉴스통신=노승일 기자

 
충북 청주시 흥덕구는 2013년도 상반기 시민공감대를 형성하는데 앞장 선 홍보 우수 부서로  선정된 주민복지과와 세무과에 표창장을 수여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2013년도 상반기 우수부서 표창은 구청 부서를 2011년, 2012년 2년간 평균 실적과 업무성격을 감안해 전 부서가 참여할 수 있도록 상위 4부서와 하위 4부서를 두 그룹으로 나누어 평가했다.
 
특히, 민선 5기 성과와 시민의 알권리를 충족해 민·관 공감대 형성을 위해 큰 역할을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며 전부서의 홍보의식 제고와 전사적인 마인드를 가질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또한, 구민은 구청에서 어떤 업무를 하는지 알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흥덕구는 구정 업무 홍보를 통해 구민이 다양한 정보를 습득할 수 있고 소통할 수 있는 행정 서비스 분위기를 만들어 나갈 방침이다.
 
최창호 구청장은  "소통 없는 일방적 행정이 아니라 다양한 구민의 의견을 듣고 시민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도록 전 직원이 구정홍보에 적극 동참해 주기를 바란다."며  "직원들이 화합된 분위기에서 긍정적인 사고로 구민편의를 위한 새로운 시책을 많이 발굴해 추진해 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