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30 17:58 (화)
구례자연드림파크 시네마, 영화 ‘옥자’ 상영
상태바
구례자연드림파크 시네마, 영화 ‘옥자’ 상영
  • 오춘택
  • 승인 2017.06.23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동양뉴스통신] 오춘택 기자 = 전남 구례군은 오는 29일 구례자연드림시네마에서 세계적인 국제영화제인 ‘칸 영화제’ 경쟁부문에 진출해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봉준호 감독의 신작 영화 ‘옥자’ 가 개봉한다.

23일 군에 따르면, 구례자연드림시네마는 구례자연드림파크 내에 위치해있으며 아이쿱생협 조합원의 출자로 만들어진 전남 군 단위 최초 개봉영화관이다.

2014년 4월 개관 이후 누적 관람객 수 16만8949명(17년 6월 20일 기준)을 기록했으며, 문화서비스가 열악한 인구 2만 7000여 명의 작은 농촌지역에 주민들의 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했다.

구례자연드림시네마는 지난해 4월에는 스크린독과점을 해소하고 새로운 극장망을 확대하기 위해 ‘극장을 찾아서’ 영화제를 개최해 배우 안성기, 방은진 감독 등이 작은영화관 활성화를 위해 뜻을 함께 한 바 있으며, 문화의 다양성 확대를 위해 상영관을 찾기 어려운 다이빙벨, 자백 등 사회적 이슈와 관련한 영화도 상영했다.

또한 문화사진전 개최, 지역학교 학생들의 문화체험활동 지원(영화관람권 제공), 지역의 초등학교의 졸업식 장소 및 지역민의 결혼식장 제공 등 도시수준의 문화서비스를 이용하기 어려운 농촌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소통·협력하고 있다.

오는 29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개 국가에서 온라인으로 공개되는 영화 ‘옥자’ 는 작은영화관(비 멀티플렉스)을 중심으로 전국 66개의 상영관에서도 동시 개봉될 예정(지난 15일 기준)이며, 오는 27일부터 구례자연드림파크 홈페이지(http://www.naturaldreampark.co.kr/movie.html) 또는 현장에서 예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