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02 (토)
오산 중앙도서관, 어린이 영어 스토리텔링 운영
상태바
오산 중앙도서관, 어린이 영어 스토리텔링 운영
  • 장상열 기자
  • 승인 2014.01.06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동양뉴스통신] 장상열 기자 = 경기 오산시 중앙도서관(관장 김장환)은 오는 10일부터 다음달 28일까지 매주 금요일 초등학생 1~2학년생을 대상으로 ‘어린이 영어 스토리텔링’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어린이 영어 스토리텔링’프로그램은 어린이들이 영어 동화를 듣고 따라 말하면서 영어 학습은 물론 어린이들에게 독서의 즐거움을 알게 해주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고자 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특히 오산고등학교 영어동아리 ‘TOP10’회원들이 참여해 직접 기획한 프로그램을 어린이들과 함께 동화, 동요, 놀이 등 다양한 활동으로 진행함으로써 청소년들의 지역사회에 대한 재능기부는 물론 미래 오산의 리더로써 자질과 능력을 개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여겨진다.
 
도서관 관계자는 “도서관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대한 많은 시민들의 재능기부를 통해 나눔의 행복, 배우는 기쁨을 함께 나눴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도서관에서는 시민들에게 즐거움과 정서함양, 창의성 제고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영어스토리텔링’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오산시 도서관 홈페이지(www.osanlibrary.go.kr)에서 확인하거나 중앙도서관(031-8036-6153)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