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대, 권역별 진학교사 초청 입학설명회 개최
상태바
순천대, 권역별 진학교사 초청 입학설명회 개최
  • 강종모
  • 승인 2019.08.29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진학교사 초청 설명회 개최로 진학지도에 방향 제시
(사진=순천대학교 제공)
(사진=순천대학교 제공)

[순천=동양뉴스]강종모 기자 = 국립 순천대학교(총장 고영진)는 지난 28일 오후 6시 마리나웨딩컨벤션에서 순천·광양권 고교 진학교사 초청 대학 입학설명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권역별(여수·순천·광양권) 입학설명회의 일환으로 추진된 이번 설명회는 지역 16개 일반계 고교 진학교사 100여 명이 참석해 큰 호응이 있었다.

순천대 입학본부 관계자는 2020학년도 입학전형 중 지난해와 달라진 부분을 중점적으로 설명함으로써 일선 진학교사들이 학생들에게 순천대 관련 입학지도 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설명회를 진행했다.

또한 ‘SCNU지역인재전형’ ‘SCNU창의인재전형’ ‘고른기회전형’ ‘성적우수자전형’ 등 주요 전형에 대한 설명과 함께 지역 맞춤형 인재양성을 위한 순천대학교만의 우수 정책들을 소개하고, 지역 우수인재 양성을 위한 진학교사들의 다양한 의견을 경청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고영진 총장은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한 일선 선생님들의 고견이 차후 대학 입학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준비해 순천대가 지역인재 양성의 산실임을 증명하고 학생이 성공하는 대학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지난 21일 오후 6시에 진행된 여수권 입학설명회는 해당 지역 10개 고교 진학교사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호텔마띠유여수에서 진행됐다.

아울러 순천대는 2020학년도 수시모집에서 총 1478명의 신입생을 모집하며, 다음달 6일 오전 9시부터 10일 오후 6시까지 원서를 접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