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2:09 (금)
경산시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 3년 연속 최우수상
상태바
경산시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 3년 연속 최우수상
  • 서주호
  • 승인 2019.10.10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산시 나눔봉사단(사진=경산시청 제공)
경산시 나눔봉사단(사진=경산시청 제공)

[경산=동양뉴스] 서주호 기자 = 경북 경산시 사랑의 열매 나눔봉사단(단장 김세준, 명예단장 이계숙)은 지난 8일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신현수)가 주최한 '2019년 경북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 총회' 봉사단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경산시 사랑의 열매 나눔봉사단은 각종 행사에서 홍보부스를 운영하여 시민들의 기부 참여를 독려하고, 매월 일정액을 기부하는 착한가게를 발굴하는 등 나눔문화 정착을 위한 활발한 활동으로 착한나눔도시 경산을 건설하는 데 큰 역할을 해온 공을 인정받아 3년 연속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김세준 단장은 “3년 연속 최우수 봉사단으로 선정되어 상을 받은 것은 이계숙 명예단장을 비롯한 단원들의 남다른 각오와 노력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던 일”이라며 “앞으로도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고 더불어 살기 좋은 사회를 만드는 데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회공헌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공로로 경산시 복지정책과 김정연 주무관이 도지사 표창, 경산 다사랑피부관리실 대표 이숙경씨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표창, 경산시 동부동 소재 제이앤코슈(대표 장유호)가 경북경찰청장 표창을 수상했다.

최영조 경산시장은 “경산시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이 최우수 봉사단으로 선정된 것은 단원들의 적극적인 나눔 확산 활동이 시민들의 나눔 실천으로 이어진 덕분이고 성금 모금에 적극 참여해주신 봉사단원들과 시민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