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2:09 (금)
서울시-옴니시스템㈜, 2억7000만원 상당 화장품·도서 기부전달식 개최
상태바
서울시-옴니시스템㈜, 2억7000만원 상당 화장품·도서 기부전달식 개최
  • 서인경
  • 승인 2020.01.08 0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니어 도서 아동·청소년시설에 지원…지적·문화적 성장에 기여
설 앞두고 이웃과 함께 나누는 온정…자발적 민간 지원 활로 개척
서울시청 전경(사진=서울시청 제공)
서울시청 전경(사진=서울시청 제공)

[서울=동양뉴스] 서인경 기자=서울시가 옴니시스템㈜과 함께 어려운 이웃을 위해 화장품과 도서를 지원한다고 8일 밝혔다.

시는 시사회복지협의회, 서울광역푸드뱅크센터와 함께하는 ‘옴니시스템㈜ 기부전달식’을 8일 오후 2시 시청 본관 8층 간담회장2에서 개최한다.

옴니시스템㈜은 시에 어려운 이웃의 문화격차 해소를 지원하기 위해 화장품 51종 1만6887개, 도서 513종 2만5231권 총 2억70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하며, 서울광역푸드뱅크센터를 통해 29개 기초푸드뱅크·마켓 및 직능단체를 통해 배분될 예정이다.

전성열 옴니시스템㈜ 부사장은 “설을 앞두고 조금이나마 풍성한 명절을 맞이하실 수 있도록 지원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소외계층을 돕겠다”고 말했다.

김현훈 시사회복지협의회장은 “사회복지 대상자들도 단순히 의식주를 넘어서 문화를 향유하고 아름다움을 추구할 권리가 있다”며, “이번 지원을 통해 문화적인 욕구가 다소 해소되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정진우 시 복지기획관은 “시내 어려운 이웃에게 화장품과 책을 나눌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고, 설을 앞두고 내 주변을 한 번 더 돌아보고 이웃과 함께하는 정을 나누게 되어 더욱 뿌듯하다”며, “시는 앞으로도 자발적 민간지원의 활로를 도맡아 어려운 이웃에게 다양하고 유용한 자원을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