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30 17:58 (화)
남서울대 학교기업 '잡고 멀티 스튜디오' 오픈
상태바
남서울대 학교기업 '잡고 멀티 스튜디오' 오픈
  • 최남일
  • 승인 2022.04.27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서울대학교 학교기업 잡고(JOBGO)가 지난 26일 ‘잡고 멀티 스튜디오’ 오픈 기념식을 가졌다. (사진=남서울대 제공)
남서울대학교 학교기업 잡고(JOBGO)가 지난 26일 '잡고 멀티 스튜디오' 오픈 기념식을 가졌다. (사진=남서울대 제공)

[천안=동양뉴스] 최남일 기자 = 남서울대학교 학교기업 잡고(JOBGO)가 지난 26일 '잡고 멀티 스튜디오' 오픈 기념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남서울대 윤승용 총장을 비롯해 라유찬 기획실장, 박예슬 총학생회장 등 대학의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잡고 멀티 스튜디오’는 남서울대 디자인정보관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4가지(라탄, 그래피티, 온실, 카페) 테마 촬영이 가능한 유튜버실, 영상 및 제품촬영이 가능한 방음실, 크로마키촬영이 가능한 스튜디오실로 구성됐다.

‘잡고 멀티 스튜디오’는 교육부 주관 학교기업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영상촬영 스튜디오 및 편집이 가능한 장비를 구축,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관심이 있는 학생과 지역주민 등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공유 스튜디오 형태로 운영된다.

스튜디오는 예약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사전에 잡고를 통해 예약하면 된다.

학교기업 잡고(JOBGO)의 이진우 단장은 "잡고 멀티 스튜디오는 전문 영상촬영 장비를 갖추고 있어 재학생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들도 사용할 수 있는 공유형 스튜디오이기에 많은 분들이 사용해 지역사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