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02 (토)
청주시, 공간혁신 홍보 영상 제작…웹드라마 ‘TT’ 영상 배포
상태바
청주시, 공간혁신 홍보 영상 제작…웹드라마 ‘TT’ 영상 배포
  • 노승일
  • 승인 2022.05.03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인 예고편 썸네일 (사진= 청주시 제공)
웹드라마 ‘TT’ 메인 예고편 썸네일 (사진= 청주시 제공)

[청주=동양뉴스] 노승일 기자 = “공간혁신이라는 다소 생소한 주제를 자연스럽고 편하게 다가가기 위해 공감할 수 있는 내용들을 바탕으로 웹드라마를 제작했습니다.”

충북 청주시 김종선 정책기획과장은 공간혁신의 비전 및 성과 공개를 위해 제작한 웹드라마가 3일부터 3주 간 유튜브를 통해 시민들에 공개될 예정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김 과장은 “앞으로도 시정에 대한 관심과 친밀도를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해 원활한 소통이 이뤄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TT’라는 제목의 이 영상은 취업준비, 연애 등 일반적으로 공감할 수 있는 주제를 바탕으로 청주시 공간혁신의 과정을 자연스럽게 홍보 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영상은 주인공의 취업 준비 시절부터, 취업 후 신규직원의 경직된 조직문화 적응기 및 사회초년생과 상사의 가치관 차이 등 다소 수직적 조직문화를 보여주며 사회 초년생과 직장인 공감대를 형성한다.

특히 영상 후반부의 업무환경 개선을 통해 상호 소통하는 수평적 조직문화의 탄생이라는 공간혁신의 핵심을 보여준다.

또한 등장인물의 이름을 청주시의 지명을 사용해 보다 친근하게 느껴질 수 있도록 하고, 친구 간의 미묘한 감정선을 보여주는 등 시청자의 호기심을 유발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번 웹드라마는 매주 화요일, 목요일에 청주시청 유튜브와 청주시선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