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02 (토)
청주문화재단, ㈜홍익기술단 청주문화나눔 후원 '탄력'
상태바
청주문화재단, ㈜홍익기술단 청주문화나눔 후원 '탄력'
  • 노승일
  • 승인 2023.06.26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주)홍익기술단 성낙전 대표, 청주문화재단 노재인 경영기획실장 (사진= 청주문화재단 제공)
왼쪽부터 ㈜홍익기술단 성낙전 대표, 청주문화재단 노재인 경영기획실장 (사진= 청주문화재단 제공)

[청주=동양뉴스] 노승일 기자 =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이하 청주문화재단)은 26일 ㈜홍익기술단(대표이사 성낙전) 본사에서 지역 문화예술 발전을 위한 ‘청주문화나눔 후원식’을 갖고 3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청주문화재단이 전개하는 청주문화나눔 사업의 공식 파트너 기업으로 합류한 ㈜홍익기술단은 엔지니어링 전 분야에 기획과 타당성 조사와 분석, 설계, 종합감리, 진단, 평가, 자문 및 지도 업무 등을 수행하는 30여년 역사의 종합건설 엔지니어링 기업이다.

㈜홍익기술단 성낙전 대표는 “홍익기술단이 청주의 미래 세대를 위한 문화예술 발전에 힘을 보탤 수 있다는 사실에 더할 나위 없이 기쁜 마음”이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기업과 개인 후원자들이 문화나눔의 가치의 의미에 공감하고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탁받은 후원금은 청주문화재단의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젝트와 문화사각지대 문화예술 콘텐츠 지원, 청주공예비엔날레 성공 개최를 위한 사업 등 지역의 문화예술 활성화와 시민들의 문화 향유 기회 확대를 위해 사용된다.

한편 파트너 기업들의 잇따른 합류로 나날이 추진력을 더하고 있는 청주문화나눔과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청주문화재단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