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02 (토)
최고의 뮤지컬 맘마미아 인천 공연
상태바
최고의 뮤지컬 맘마미아 인천 공연
  • 김상섭
  • 승인 2023.06.27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7일부터 9일까지, 인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뮤지컬 맘마미아 공연 리허설.(사진= 인천문화예술회관 제공)
뮤지컬 맘마미아 공연 리허설.(사진= 인천문화예술회관 제공)

[인천=동양뉴스] 김상섭 기자 = ABBA의 주옥같은 히트곡으로 만든 최고의 뮤지컬 ‘맘마미아!’(MAMMA MIA!)가 화려한 막을 연다.

27일 인천시는 오는 7월 7일부터 9일까지 인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뮤지컬 ‘맘마미아!’를 무대에 올린다고 밝혔다.

뮤지컬 ‘맘마미아!’는 전 세계적으로 50개의 프로덕션에서 16개의 언어로 공연되며 6500만명 이상의 관객이 관람한 최고의 뮤지컬이다.

세계적 팝 그룹 ABBA 히트곡들로 엮은 뮤지컬 ’맘마미아!‘는 1999년 4월 6일 런던 프린스 에드워드극장 초연된이래 뮤지컬 빅4를 제치고 뮤지컬역사상 전세계에 가장 빠르게 전파됐다.

특히, 한국에서 지난 2004년 예술의전당 초연이래 라이선스 공연의 한계를 넘어 완벽하게 현지화했다는 평을 받으며, 세대를 아우르는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컬로 자리매김했다.

’맘마미아!‘는 총 22곡의 아바(ABBA) 음악가사 중 한단어만 공연에 맞게 바꾸고 모두 원래의 가사 그대로 사용했다.

이와 함께 모녀의 사랑, 친구와의 우정, 그리고 남녀 간의 사랑 등을 담은 스토리와 딱 맞아떨어지는 절묘함을 선사한다.

게다가 ’맘마미아!‘가 세운 기록이 더 값진 이유는 우리나라 중장년 배우와 관객들이 함께 이룬 성과라는 점이다.

더욱이 젊은 층의 향유물이라 여겨졌던 공연 시장을 더 넓게 확장시킨 중심에 ’맘마미아!‘가 있었다.

치열했던 젊은 시절 아바(ABBA)의 음악으로 위로받았던 중·장년이 된 이들이 공연장으로 찾아와 과거를 추억하고, 현재를 즐기는 문화 트렌드를 만들어낸 것이다.

한편, 2023 뮤지컬 ’맘마미아!’는 최고의 배우들로 캐스팅한 최정원, 신영숙, 홍지민, 김영주, 박준면, 김정민, 이현우 등 대체 불가한 배우들이 굳건히 자리 잡았다.

그리고 사랑스러운 딸 소피(Sophie) 역할은 250대 1의 치열할 경쟁률을 뚫고 새롭게 선발된 김환희와 최태이가 맡았다.

또, 활력을 불어넣을 새로운 멤버들이 합류해 샘(Sam Carmichael) 역에 장현성, 해리(Harry Bright) 역에 민영기가 맡는다.

이와 함께 빌(Bill Austin) 역에 김진수, 송일국, 로지 역에 김경선과 스카이(Sky) 역에 김시영이 새롭게 선보인다.

뮤지컬 ‘맘마미아!’ 티켓가격은 VIP석 15만원, R석 13만원, S석 9만원, A석 7만원이며, 8세 이상 관람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