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02 (토)
상명대, 골프 매니지먼트 기업과 산학협력 협약
상태바
상명대, 골프 매니지먼트 기업과 산학협력 협약
  • 최남일
  • 승인 2023.08.31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상명대 제공)

[천안=동양뉴스] 최남일 기자 = 상명대학교(총장 홍성태)는 30일 천안캠퍼스 본관 회의실에서 골프 전 분야 매니지먼트기업인 ㈜지애드스포츠와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상명대 홍성태 총장, 유상건 국제관계센터장, ㈜지애드스포츠 강영환 대표이사, 김은태 상무이사 등 양 기관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현장실습, 인력교류, 시설 및 장비의 공동 사용 등 스포츠 융합 인재 양성을 위한 상호 산학협력 체계구축을 위해 협업할 계획이다.

㈜지애드스포츠는 2007년에 설립된 토털 골프 매니지먼트기업으로 프로골프선수 매니지먼트와 골프대회 기획 및 대행, 골프 아카데미 운영, 골프관련 유통사업 등을 운영하는 중견기업으로 김효주 프로, 이보미 프로 등이 소속되어 있다.

상명대 홍성태 총장은 “골프 및 스포츠경영 등 스포츠 융합인재 육성을 위해 양 기관이 긴밀하고 실질적인 협력관계를 펼쳐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지애드스포츠 강영환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검증된 인재 확보해 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 기대한다”며 “양 기관 및 관계자들이 골프산업의 발전에 함께 관심 갖을 수 있도록 시설 및 장비의 공동 사용 등에 대한 지원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