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02 (토)
이범석 청주시장, ‘비엔날레 성공적 추진을 위한 전 부서 협력’ 주문
상태바
이범석 청주시장, ‘비엔날레 성공적 추진을 위한 전 부서 협력’ 주문
  • 노승일
  • 승인 2023.09.04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범석 시장은 4일 임시청사 소회의실에서 열린 주간업무보고에서 공예비엔날레의 성공적 추진을 위해 전 부서가 협력할 것을 주문하고 있다. (사진= 청주시 제공)
이범석 청주시장은 4일 임시청사 소회의실에서 열린 주간업무보고에서 공예비엔날레의 성공적 추진을 위해 전 부서가 협력할 것을 주문하고 있다. (사진= 청주시 제공)

[청주=동양뉴스] 노승일 기자 = 충북 청주시 이범석 시장은 4일 임시청사 소회의실에서 열린 주간업무보고에서 공예비엔날레의 성공적 추진을 위해 전 부서가 협력할 것을 주문했다.

이 시장은 “올해로 13번째를 맞이하는 청주공예비엔날레가 개막했다”며 “57개국 작가의 작품을 선보이고, 시민들과 함께 하기 위해 다양한 전시·공연·체험 프로그램을 알차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전 부서는 많은 분들이 비엔날레에 참여할 수 있도록 널리 알리고, 행사가 성공적으로 끝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해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청주시 신청사 설계 공모를 시작했다”며 “근무하는 직원뿐만 아니라 시민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우리 지역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수 있도록 청사를 설계하고 공사를 추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설계에 시민들의 의견이 반영될 수 있도록 설계 과정에서부터 시민들의 의견을 수렴해서 추진해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또 “어느 사업을 추진하더라도 여러 부서가 관련이 있고, 함께 노력해야만 성과를 높일 수 있는 부분이 있다”며 “정책기획과가 중심이 돼 부서간 긴밀한 협력 아래 추진될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마지막으로 “우리 지역에는 경쟁력 있는 많은 관광 자원이 있다”면서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청주시의 관광이 더욱더 활성화될 수 있도록 그동안 갖춘 관광 인프라와 자원을 연계해 가족과 함께 우리 지역을 찾는 많은 분들이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힘써달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