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02 (토)
"경기바다 수산물 구매하고 30% 환급 받으세요"
상태바
"경기바다 수산물 구매하고 30% 환급 받으세요"
  • 허지영
  • 승인 2023.11.10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는 지난달 시흥 오이도항에서 우수 수산물 소비촉진 행사를 개최했다.(사진=경기도 제공)
경기도는 지난달 시흥 오이도항에서 우수 수산물 소비촉진 행사를 개최했다.(사진=경기도 제공)

[경기=동양뉴스] 허지영 기자 = 경기도가 우수 수산물 소비촉진 행사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일본 후쿠시마 원전 오염수 방류로 위축된 수산물 소비심리를 회복하고 수산업체 경영안정 도모를 위해 도에서 직접 추진하는 것으로 당일 구입하는 수산물 금액의 최대 30%를 현장에서 온누리상품권으로 환급해준다.

10~12일에는 화성시 전곡항 수산물직판장, 17~19일에는 안산시 탄도항 수산물직판장과 하남시 하남수산시장에서 행사를 진행한다.

환급 가능한 품목은 국내산 수산물로, 젓갈류 등 국내산 원물을 이용한 가공식품도 포함된다.

당일 구매한 국내산 수산물 결제 카드영수증 또는 현금영수증을 행사 부스로 가져가면 신분증 및 개인정보 확인 후 구입 금액에 따라 환급해준다.

3만원 이상~ 6만원 미만은 1만원, 6만원 이상~9만원 미만은 2만원, 9만원 이상은 3만원을 환급받을 수 있다.

김성곤 도 해양수산과장은 "경기도 우수 수산물 판촉 지원 행사를 통해 지역 수산물 소비가 활성화되고, 소비자에게는 저렴한 경기수산물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