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02 (토)
공주시 기자협회, 최우수 의원에 송영월·시민봉사상 김원숙 표창
상태바
공주시 기자협회, 최우수 의원에 송영월·시민봉사상 김원숙 표창
  • 이영석
  • 승인 2023.12.21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범공무원 양승민 팀장·변지용·김현진 주무관 선정
기자협회회원들과 최원철공주시장 윤구병 공주시의회의장, 수상자들과 함께 (사진제공=동양뉴스DB)
공주시기자협회는 연말을 맞아 지난 19일 우수 시의원을 비롯, 공직자 3명과 모범 시민 1명을 선정해 표창패를 전달하고 격려했다. (사진=동양뉴스DB)

[공주=동양뉴스] 이영석 기자 = 충남 공주시기자협회는 연말을 맞아 지난 19일 우수 시의원을 비롯, 공직자 3명과 모범 시민 1명을 선정해 표창패를 전달하고 격려했다.

최우수의원상에는 공주시의회 송영월 행정복지위원장을, 옥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회 김원숙 회장이 시민봉사상을 수상했다.

또, 모범공무원상에 양승민 가축방역팀장, 홍보미디어실 변지용 주무관, 공주시의회 의정팀 김현진 주무관 등이 수상됐다.

공주시기자협회는 시민봉사상과 모범공무원 선정을 위해 시민 및 공주시, 공주시의회를 대상으로 우수의원과 우수공무원을 추천받아 심사를 통해 5명을 최종 선정, 브리핑룸에서 시상식을 가졌다.

이철재 기자협회장은 “매년 모범공무원을 엄선해 표창하고 그 노고를 격려해오고 있다”며 “올해는 시의원 및 시민을 추가해 시상하게 됐다. 지속적으로 시민을 위해 노력하는 공무원과 시민 등에게 감사의 정을 나누겠다”고 밝혔다.

최원철 공주시장과 윤구병 공주시의회 의장은 “오늘 수상하신 모든 분들 축하드린다”며 “앞으로 공주 발전과 의정 발전을 위해 더욱더 애써 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