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02 (토)
민연화 ㈜미래투어 대표, 산청군고향사랑기부제 동참
상태바
민연화 ㈜미래투어 대표, 산청군고향사랑기부제 동참
  • 김상우
  • 승인 2024.02.28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 기부액인 500만원 전달

[산청=동양뉴스] 김상우 기자 =산청군은 민연화 ㈜미래투어 대표가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개인 연간 최고 기부액)을 기탁했다고 28일 밝혔다.

민연화 대표는 이번 기부금 전달뿐만 아니라 2023산청엑스포 입장권 구매(2000만원), 국내외 단체 관람객 유치 등 엑스포 성공개최와 산청군 발전에 기여했다.

(사진=산청군 제공)
(사진=산청군 제공)

또 현재 ㈜미래투어를 운영하며 여행상품 개발, 해외연수 교육컨설팅, 지역 문화발전을 위한 국내외 연수, 문화체육 관광형 예비사회적기업 선정 등 다양한 활동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있다.

민연화 대표는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내 고향 산청을 사랑하는 마음을 표현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향 발전을 위해 힘을 쏟겠다”고 밝혔다.

이승화 산청군수는 “산청군 발전을 위한 고향사랑기부 동참에 감사하다”며 “소중한 기부금은 지역경제 활성화와 주민복지를 위해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주소지 외의 지방자치단체에 연간 500만원 이하의 금액을 기부하면 세액공제와 함께 최대 30%의 답례품(지역특산물, 산청사랑상품권 등)을 받는 제도다.

기부금액 10만원까지는 전액 세액공제되며 10만원 초과분은 16.5% 공제받는다.

기부는 ‘고향사랑e음’ 홈페이지를 통해 납부가능하며 전국 모든 농협창구에서도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