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02 (토)
대구시, 공무원 사기진작 나선다…골프대회·노래경연대회 등
상태바
대구시, 공무원 사기진작 나선다…골프대회·노래경연대회 등
  • 조인경
  • 승인 2024.03.14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시청 산격청사 입구.(사진=대구시 제공)
대구시청 산격청사 입구.(사진=대구시 제공)

[대구=동양뉴스] 조인경 기자 = 대구시는 직원들의 건전한 취미활동을 장려하고 사기진작을 위해 취미동호회 활동 지원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이를 위해 공무원 골프대회와 노래경연대회를 개최한다.

상반기에는 골프동호회 '이븐클럽'에서 오는 5월 25일에 공무원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올해 2회째인 골프대회는 군위군의 대구시 편입과 TK신공항 건설을 기념하고, '문화관광 복합휴양 도시' 군위로의 도약을 응원하고자 군위 소재 골프장에서 열린다.

시는 지난해 경기 추진 경험을 바탕으로 올해는 시와 구·군 소속 직원뿐만 아니라, 시 산하 공사·공단, 출자·출연기관까지 참가 범위를 확대해 추진할 예정이다.

시와 구·군 소속 직원뿐만 아니라, 시 산하 공사·공단, 출자·출연기관까지 참가 범위를 확대해 추진할 예정이다.

하반기에는 노래동호회 '대구가무'에서 '공무원 노래경연대회'를 개최한다.

노래경연대회는 축제 분위기 확산을 위해 '판타지아 대구 페스타 가을 축제' 기간인 오는 10월 중 개최 예정이다.

이 외에도 대구시 공공기관 축구대회 개최, 달빛동맹 마라톤 교류행사, 대구·경북 공무원배드민턴 교류전 등 다양한 특별활동을 지원할 계획이다.

홍준표 시장은 "대구가 한반도 3대 도시로 위상을 되찾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공무원들이 자긍심을 가지고 일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사기진작을 위해 공무원 동호회 활동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