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02 (토)
나사렛국제병원-연수구노인인력개발센터 맞손
상태바
나사렛국제병원-연수구노인인력개발센터 맞손
  • 김상섭
  • 승인 2024.03.22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원 및 어르신 건강증진사업 지원과 홍보활동 등 협력
나사렛국제병원-연수구노인인력개발센터, 협력병원 업무협약식.(사진= 나사렛국제병원 제공)
나사렛국제병원-연수구노인인력개발센터, 협력병원 업무협약식.(사진= 나사렛국제병원 제공)

[인천=동양뉴스] 김상섭 기자 = 나사렛국제병원과 연수구노인인력개발센터가 의료복지 향상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손잡았다.

22일 나사렛국제병원(병원장 이재영)은 연수구 노인인력개발센터(센터장 정진명)와 상호 협력과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나사렛국제병원 별관 3층 회의실에서 진행된 협약식은 나사렛국제병원 고병영 대외협력원장, 연수구 노인인력개발센터 정진명 센터장 등 양 기관 주요 인사들이 참석해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나사렛국제병원과 연수구노인인력개발센터는 서로간의 협력체계를 확립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활동 및 기타 연계를 이어갈 방침이다.

또, 나사렛국제병원은 연수구노인인력개발센터의 직원 및 어르신들의 건강증진 사업을 위한 협력지원과 홍보활동 등에 협력한다.

이밖에도 어르신들의 의료복지 향상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추진 등 지속적인 교류 협력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정진명 센터장은 “고령 인구가 꾸준히 늘어나고 있는 시대에 어르신들의 건강과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이 필요한 상황”이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나사렛국제병원에서 건강검진 및 진료 등 어르신들의 건강증진과 복지 향상에 기여해주시는 것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고병영 대외협력원장은 “업무협약을 통해 연수구 노인일자리 사업참여 어르신들의 보건의료 지원과 노인일자리사업 발전 등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면서 “병원 차원에서도 연수구 노인인력개발센터에서 추진하고 있는 다양한 사업에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