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2:09 (금)
조강훈 한국미술협회장 조충훈 순천시장 후보캠프 찾아 ‘재선’ 기원
상태바
조강훈 한국미술협회장 조충훈 순천시장 후보캠프 찾아 ‘재선’ 기원
  • 강종모
  • 승인 2014.05.24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도예술회관 순천유치에 한뜻, ‘미술협’ 적극 지지의사 표명

[동양뉴스통신]선거취재반 강종모 기자 = 전남 순천출신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미술계의 거장 조강훈 사단법인한국미술협회 이사장(이하 미협)이 조충훈 순천시장후보의 필승과 순천문화예술발전을 위해 지역 예술인들과 함께 적극적인 지지의사를 밝혔다.

앞서 지난 12일에는 안철수 공동대표 장인 김우현씨(78)가 조 후보 캠프를 찾아 “재선에 성공해 순천 발전을 견인해 달라”며 지지의사를 밝힌바 있으며 안철수 대표의 사촌 동생인 양효석 회계사도 조 후보의 선거대책위원장직을 맡아 ‘눈길’을 끌고 있다.

조강훈 이사장은 23일 조 후보의 선거사무소를 직접 방문해 압도적 지지를 받고 있는 조충훈 후보의 선전을 기원했다.

이날 조 이사장과 조 후보는 전남도지사후보(새정치민주연합)가 공약한 순천권 ‘남도문화예술회관’건립을 적극 지원하기로 뜻을 같이 했다.

조 이사장은 이를(예술회관) 위해 “조충훈 순천시장 후보가 반드시 시장에 당선돼 순천의 문화예술발전을 위해 ‘문화시장’(文化市長)이 되어주시길 희망 한다”고 말했다.

이어 ‘정원박람회’의 성공개최를 이끌어 주신 후보님의 뜨거운 끈기와 열정에 경의를 표한다”고 덧붙였다.

▲23일 조충훈 순천시장 후보의 사무실을 방문한 조강훈 한국미술협회 회장과 일행.

조충훈 순천시장 후보는 “사무소 방문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순천출신으로 한국미술협회 이사장까지 오르심에 순천시민의 한사람으로써 감동과 큰 희망을 느끼고 특히 성공한 고향 분들을 만나면 늘 마음에 전율이 느껴질 정도로 감동스럽고 자랑스럽다“고 화답했다.

한편 조충훈 후보는 KBS순천방송국과 여수MBC가 이번 달 초 실시한 여론조사에서 46.9%를 기록해 압도적인 표차이로 1위를 달리고 있다. (여론조사 결과는 중앙선관위 (www.nesdc.go.kr)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