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02 (토)
SM 솔로 J-Min '후(後)' 공개 본격활동 나서
상태바
SM 솔로 J-Min '후(後)' 공개 본격활동 나서
  • 오윤옥
  • 승인 2014.06.19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Min(제이민)이 국내에서 첫 음반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사진/SM엔터테인먼트) 

[동양뉴스통신]오윤옥 기자= SM 솔로 여가수 J-Min(제이민)이 국내에서 첫 음반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J-Min은 7월 초 예정인 미니앨범 발매에 앞서 오는 23일 낮 12시, 멜론, 벅스, 지니,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 수록곡 '후(後)'의 음원을 선공개, 음악 팬들의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J-Min은 지난 2007년 일본에서 먼저 데뷔해 활동한 실력파 여가수로, 국내에서는 드라마 '무신', '난폭한 로맨스', '더킹투하츠', '아름다운 그대에게' 등 다수의 OST에 참여해 가창력을 인정 받았다.

아울러 뮤지컬 '잭 더 리퍼', '삼총사' 등에 출연해 뮤지컬 배우로서도 활약한 만큼, 이번 미니앨범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활동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번 선공개곡 '후(後)'는 J-Min 특유의 맑은 목소리가 돋보이는 어쿠스틱 발라드 곡으로, 지난 2월 종영된 드라마 '미스코리아' OST로 선보인 'Hero'의 구성을 바꾸어 재편곡, 잔잔한 감동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또한 음원 선공개와 함께 '후(後)' 뮤직비디오도 같은 날 오후, SMTOWN 유튜브 채널,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을 통해 공개될 계획이어서 많은 이들의 감성을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J-Min은 19일 Mnet '엠카운트다운', 20일 KBS '뮤직뱅크', 21일 MBC '쇼! 음악중심', 22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후(後)'의 감미로운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J-Min의 첫 미니앨범은 7월 초 발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