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02 (토)
하이트진로, 자연속 우리 가족 힐링 캠프 '성료'
상태바
하이트진로, 자연속 우리 가족 힐링 캠프 '성료'
  • 조영민
  • 승인 2014.06.30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400개팀, 1600명이 1박 2일 가족 뜻 깊은 시간을 보내

▲   에코 캠핑촌 ‘아빠, 여기가! 시즌 3’  참가자 가족들이 즐거워 하고 있는 모습.
[동양뉴스통신] 조영민 기자 = 하이트진로(사장 김인규)는 자사의 대표 소주 브랜드 참이슬의 에코 캠핑촌 ‘아빠, 여기가! 시즌 3’이 참가자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속에서 막을 내렸다.

그 동안 참이슬 캠핑촌 ‘아빠, 여기가!’를 통해 프렌디(친구 같은 아빠)문화를 선도해온 하이트진로는 직장인이 공감하는 힐링 프로그램과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자연친화적 프로그램을 마련함으로써 많은 호응을 받아왔다.

올해 역시 전국에서 2040개팀이 참가 신청을 하는 등 5대1의 경쟁률 속에서 선정된 총 400개팀, 1600명이 1박 2일 동안 가족과 함께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특히 올해는 천연비누, 천연염색 손수건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에코 체험관을 비롯해 요술풍선 아트 등 아이들을 위한 에코놀이터와 숲 속 영화관이 마련돼 아이와 부모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참이슬 캠핑촌 ‘아빠, 여기가! 시즌3’에 참여한 직장인 박씨(43)는 “작년에 참여했던 지인의 소개로 신청했는데 주변에 추천하고 싶을 만큼 즐겁고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가족과 함께 자연 속에서 기분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참이슬 캠핑촌과 같은 훌륭한 프로그램이 늘었으면 좋겠다”고 참가 소감을 전했다.

신은주 마케팅실 상무는 “참이슬 캠핑촌 행사를 통해 온 가족이 자연과 함께 여유를 느끼는 뜻 깊은 시간을 가질 수 있어 참가자들의 호응이 높았다”며 “에코주의 참이슬과 함께 자연 속에서 가족의 소통과 힐링을 돕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건전한 프렌디 문화조성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