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02 (토)
'한강몽땅' 공모전·이벤트 참여하세요
상태바
'한강몽땅' 공모전·이벤트 참여하세요
  • 오윤옥
  • 승인 2014.06.30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통신]오윤옥 기자= 서울시에서 준비한 한강공원 여름피서 프로그램 '2014 한강 행복몽땅 프로젝트'가 시민의 반짝이는 아이디어와 빛나는 재능이 더해져 더욱 풍성한 '시민의, 시민에 의한, 시민을 위한' 축제로 도약할 전망이다.

서울시는 '한강몽땅' 일환으로 '한강몽땅 캐릭터·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 외 '한강몽땅 가족무료이벤트' 사연접수와 '다리밑 영화제 상영작 선호도 조사 이벤트'도 마련, 응모에 참여해 특별한 추억을 남겨보자.

'한강몽땅 캐릭터 공모전' 접수는 7월1일부터 7월31일까지 '와우서울 공모전 홈페이지(http://wow.seoul.go.kr)'에서 '공모전' → '캐릭터' 카테고리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제출 파일은 jpg 형식(200dpi이상/A4사이즈)으로 제출해야 하며, 당선작은 추후 반드시 ai 및 psd형식의 원본파일을 제출해야 한다.

공모전은 '시민 참여 공모' 방식으로 이루어지며, 공모된 캐릭터는 '2014 한강 행복몽땅 프로젝트' 추진단의 심사와 시민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인기투표 결과를 반영해 우수 작품을 선정해 시상한다.

당선작은 총 8작품을 선정할 예정이며, 최우수상 1명 100만원, 우수상 2명에 각 50만원, 장려상 5명에 각 20만원 상당의 시상금이 지급된다. 당선된 캐릭터는 2015년부터 '한강 행복몽땅 프로젝트' 마스코트로서 각종 홍보물 등에 활용할 전망이다.

공모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와우서울 공모전 홈페이지(http://twr.kr/9d6o)와 한강사업본부 홈페이지(hangang.seoul.go.kr)·한강행복몽땅프로젝트 홈페이지(hangang.seoul.go.kr/project)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4 한강 행복몽땅 프로젝트'에 참여해 많은 추억을 사진에 담았다면, 그 추억 속 사진으로 '와우미션'에 응모해보자.

'한강몽땅 사진 공모전' 접수는 '한강 행복몽땅 프로젝트'가 진행되는 7월19일부터 8월24일까지 '와우서울 홈페이지'(http://wow.seoul.go.kr)에서 'WOW미션' 카테고리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사진 공모전은 '시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고, 수상자는 9월3일 WOW서울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당선작은 총 10작품을 선정할 예정이며, 최우수상 1편 50만원, 우수상 3편에 각 30만원, 장려상 6편에 각 20만원 상당의 시상금이 지급된다. 당선된 작품은 서울시의 각종 홍보물 등에 활용된다.

자세한 사항은 한강행복몽땅프로젝트 홈페이지(hangang.seoul.go.kr/projec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한강분수 프러포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한강사업본부 홈페이지(hangang.seoul.go.kr)와 한강행복몽땅프로젝트 홈페이지(hangang.seoul.go.kr/project)에서 확인할 수 있고, 이벤트 관련 문의는 한강사업본부 기전설비2과(3780-0678)로 문의하면 된다.

올해에는 '음악'을 주제로 한 영화를 상영할 예정인데, 다양한 음악 관련 영화들 중에서도 시민의 손으로 시민이 감상하고픈 상영작을 직접 선정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마련했다.

상영작 선정 이벤트는 한강공원 페이스북(www.facebook.com/hanganggongwon)을 통해 7월8일까지 참여가 가능하며, 좋은 사연을 주신 10명을 선정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2014년 한강 다리밑 영화제'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한강사업본부 문화홍보과(3780-0796)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