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30 16:16 (화)
일신여고, 김현숙 국회의원 초청 특강 열어
상태바
일신여고, 김현숙 국회의원 초청 특강 열어
  • 오효진
  • 승인 2014.07.07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북=동양뉴스통신] 오효진 기자 = 청주 일신여자고등학교는 새누리당 원내대변인인 김현숙 국회의원이 일신여고 학생 및 교직원 1390여명을 대상으로 특강을 열었다고 7일 밝혔다. 

새누리당 김현숙 국회의원의 이번 방문은 일신여고에서 10여 년 간 지속해온 명사초청특강의 일환으로 학생들에게 도전정신을 일깨우고 꿈과 희망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이번 방문은 일신여고 명사 초청특강 행사로는 처음으로 1984년 본교를 졸업한 선배가 온 것이다.

이날 김 의원은 '꿈과 도전에 대한 나의 이야기'를 주제로 특강을 했다.

또한, 특강 후에는 학생, 교직원과 사진촬영을 하고 기념식수 행사도 가졌다.

학생들은 특강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일신여고 양이나(1년) 양과 김희원(2년) 양이 그린 김 의원의 초상화를 전달했다.
일신여고 이수정(2년) 양은 “선배님 중에 국회의원이 있다는 것이 자랑스럽다”며 “나도 열심히 공부해 꿈을 이뤄서, 김현숙 국회의원처럼 언젠가 후배들에게 특강을 해보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일신여고는 그동안 이원종 전 충북지사, 강금실 전 법무부장관, 김재철 동원그룹 회장, 캐슬린 스티븐슨 전 주한 미국 대사, 박근혜 대통령, 장미란 선수 등과의 만남의 시간을 가져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