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02 (토)
세종문화회관에서 무료 야외 영화 즐기자!
상태바
세종문화회관에서 무료 야외 영화 즐기자!
  • 오윤옥
  • 승인 2014.07.22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통신]오윤옥 기자= 세종문화회관은 오는 24일 저녁 8시 세종문화회관 뒤뜰 예술의 정원에서 야외 무료 영화 상영회를 개최한다.  

영화 관람을 원하는 시민 누구나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이번 야외 영화 상영회는 세종문화회관이 시민들에게 보다 친근한 열린 문화공간으로 자리잡기 위해 영화사 오드(AUD)와 공동 기획한 프로그램이다.

일본영화 '동경가족'은 일본 최고의 배우들과 거장 야마다 요즈 감독의 정교한 연출, 그리고 일본을 넘어 세계적인 영화 음악감독으로 인정받고 있는 히사이시 조의 음악이 만난 수준 높은 영화이다.

일반극장에서 국내 정식 개봉은 7월31일로 예정되어 있지만 시민들을 위해 열린 시사회 형식으로 세종문화회관 뒤뜰 예술의 정원에서 먼저 소개될 예정이다.

세종문화회관이 위치한 광화문은 여러 기업과 관공소서 몰려있는 지역. 이번 주 목요일 밤은 퇴근 후 저녁 약속을 자녀들과 함께 광화문에서 잡아보는 것은 어떨까?

퇴근시간에 맞추어 저녁을 먹고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가족 영화를 함께 보는 것만으로도 가족 간의 행복과 즐거움을 만끽 할 수 있다.

문화예술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세종문화회관 뒤뜰 예술의정원에서 상영되는 것인 만큼 한 여름밤의 운치와 낭만은 덤으로 얻는 셈. 

이번 야외 영화 상영회 행사 직전에는 최근 EP 1집 '잘생겼잖아'의 수록곡이 SKT의 광고음악으로 쓰이면서 인기몰이 중인 3인조 인디밴드 갈릭스의 특별공연이 펼쳐진다.

각종 야외 페스티벌의 러브콜을 받고 있는 밴드 갈릭스의 신나는 공연이 이번 한 여름밤의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