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30 17:58 (화)
천안시청 체조팀, 전국대회서 단체2위 입상...개인종목서도 금·동 획득
상태바
천안시청 체조팀, 전국대회서 단체2위 입상...개인종목서도 금·동 획득
  • 최남일
  • 승인 2014.08.05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충남 천안시청 체조팀이 최근 열린 ‘제41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전국시도대항 및 2014년도 전국대학ㆍ일반체조선수권대회’에서 단체종합 2위를 개인종목 중 평균대에서 한별 선수가 1위 금메달을, 이단평행봉에서 강지나 선수가 3위로 동메달을 획득했다.

[천안=동양뉴스통신] 최남일 기자 = 충남 천안시청 체조팀이 1일부터 4일까지 강원도 양구에서 개최된 ‘제41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전국시도대항 및 2014년도 전국대학ㆍ일반체조선수권대회’에서 단체종합 2위를 개인종목 중 평균대에서 한별 선수가 1위 금메달을, 이단평행봉에서 강지나 선수가 3위로 동메달을 획득했다.

 

평균대에서 1위를 차지한 한별선수는 지난해 전국체전에서도 금메달을 획득하는 등 각종 대회에서도 우수한 성적을 보이고 있다.

 

이단평행봉에 출전한 강지나 선수 역시 지난해 KBS배전국체조대회 도마에서 2위를 차지하는 등 각종 개인종목에서 다방면으로 실력을 갖춘 기대주이기도 하다.

 

이기호 감독은 “앞으로 개최될 대회에에서도 좋은 소식을 전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출전하는 대회마다 입상의 소식을 전하고 있는 체조팀은 지금과 같은 컨디션이라면 오는 10월에 펼쳐질 전국체전에서도 좋은 소식을 기대하게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