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8 17:09 (토)
권 대전시장, “좀 더 도전적, 적극적으로 일해 달라”
상태바
권 대전시장, “좀 더 도전적, 적극적으로 일해 달라”
  • 강일
  • 승인 2015.09.17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 공감누리서 소극적 업무자세 탈피 강조... “청신호 현안들 수확 거두자”
권선택 시장

[대전=동양뉴스통신] 강일 기자= 권선택 대전시장은 17일 “공직자들이 좀 더 도전적이고 적극적이고, 역발상적인 생각을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권 시장은 이날 오전 직원교육 프로그램인 ‘공감누리’ 행사에서 “대전시 공무원들이 대외적인 부분에서 너무 소극적이다, 점잖다는 얘기가 있다”며 이 같이 말했다.

이어 권 시장은 “그런 모습으로 비춰진 부분은 우리 모두에게 책임이 있다”며 “싸울 땐 싸우고 얻을 땐 얻어내는 근성이 필요한데, 이제부터는 매년 하던 것이니까 하던 대로 한다는 식의 생각을 버리고 좀 더 잘 할 수 없을까 하는 고민을 많이 해 달라”고 당부했다.

권 시장은 또 “올해 각종 현안사업이 잘 풀려 참으로 다행스럽고, 또 노력해준 여러분들께도 감사드린다”며 “9월과 10월 대규모 국제행사들을 잘 마무리하고 또 올해 돌파구를 찾은 현안사업들이 수확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권 시장은 이날 공감누리 행사 직후 국정감사를 위해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를 방문한 국회 미래창조과학방송통신위원회 소속 의원들을 직접 찾아가 인사를 나누고 지역현안에 대한 관심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