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8 17:09 (토)
양산 새정치민주연합 김일권 시장 예비후보 출마 기자회견
상태바
양산 새정치민주연합 김일권 시장 예비후보 출마 기자회견
  • 남성봉
  • 승인 2014.03.31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 양산=동양뉴스통신]=새정치민주연합 김일권 경남 양산시장 예비후보는 31일 양산시청 프레스센터에서 출마 기자회견을 가졌다.

송인배 민주당 양산위원장도 참여한 가운데 개최된 이날 기자회견에서 김 예비후보는 "태어나서 한번도 떠나본 적 없는 양산에서 사람 살기좋은 양산을 만들 청사진과 시민과의 소중한 약속, 시민의 편에 서는 첫 시장이 되기 위해 양산시장 출마를 선언한다'고 밝혔다.

그는 "양산군청 최하위직 공무원 8년을 시작으로 양산시의의원 8년, 양산시의회 부의장과 의장을 거치면서 이 시대가 바라는 새로운 시대에 맞는 행정 리더쉽을 차근차근 준비해왔다"며 "지난 20년 동안 양산은 하나의 정당이 양산시 살림살이를 독점해왔지만 현실은 그리 밝지않다"고 주장했다.

김일권 예비후보는 "양산의 신도시가 20년전 영남 최초 대한민국 3대 신도시로 계획돼 첫삽을 떴지만 현재까지 긴 세월동안 아직도 완성되지 않는 대한민국의 유일한 신도시가

되어버린 이유와 웅상지역도 선거때만 되면 표만 얻고 보자고 내놓는 거짓공약에 속아온 만큼 더 속지말자"고 강조했다.

그는 공약사항으로 '사람의 가치를 가장 먼저 생각하는 시장',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소통하는 시장', '미래형 첨단산업도시로 변화시키는 첫 시장' 등을 약속했다.

또 소통의 장을 위해 초임 공무원과의 격 없는 대화를 통해 양산시정의 작은 부분까지도 챙겨나가는 섬세함과 소통을 갈망하는 시민과의 대화를 정례화해 양산시정을 보다 투명하고 지혜롭게 이끌어 갈 수 있는 원동력을 만들 것을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