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7 18:30 (금)
감성보컬 나린이, '사르르' 11일 첫 공개
상태바
감성보컬 나린이, '사르르' 11일 첫 공개
  • 오윤옥
  • 승인 2014.12.10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통신]오윤옥 기자= FM 엔터테인먼트는 10일 오후 감성보컬 신인가수 나린이의 신곡 '사르르'를 11일 발매한다고 밝혔다.'나린이'의 이번 신곡 활동은 추운겨울 소외된 이들에게 따뜻함을 선사하기 위해 재능기부, 위문공연등 봉사공연위주로 초점을 맞춰 활동할 예정이며 수익금을 봉사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사르르'로 데뷔를 한 '나린이'는 맑고 청아한보이스가 매력적인 감성보컬이다.

'사르르'를 시작으로 앞으로 그녀만의 특별한 감성이 담긴 앨범을 꾸준히 발매하며 활동을 할 예정이다.

신곡 '사르르'는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멜로디라인에 "나린이"특유의 맑은 목소리가 가미되 사랑스럽고 따뜻한 겨울이 연상되는 매력적인 곡이다.

작곡가(굿가이즈팀)는 "이번 신곡 '사르르'를 통해 모두가 따뜻한 겨울이 될수있길 희망하며 작곡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곡엔 TOY의 객원보컬, 최근 MR.PAPA 밴드로 활동하고 있는 다양한 경력의 기타리스트 조삼희가 참여해 화제가 되고있다.

소속사 FM엔터테인먼트는 "신인가수 '나린이' 앨범준비 과정에서 '나린이'만의 청아하고 따뜻한 감성보컬을 선보이기 좋은 계절과 시기라는 판단에 신곡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내년데뷔 예정인 6인조 보이그룹의 보컬 '찬영'의 목소리를 미리 들어볼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밝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