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7 18:30 (금)
천안시, 설 연휴 천안추모공원 정상 운영키로
상태바
천안시, 설 연휴 천안추모공원 정상 운영키로
  • 최남일 기자
  • 승인 2014.01.21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동양뉴스통신] 최남일 기자 = 충남 천안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서영환)은 설 연휴 기간인 1월 30일부터 2월 4일까지 천안추모공원을 무휴 정상운영 한다고 밝혔다.
 
천안추모공원은 2012년 천안시시설관리공단에서 운영을 맡은 이후 유족들의 편의를 위해 연중무휴로 운영하기로 방침을 변경하고 정상운영을 해왔다.
 
천안시시설관리공단의 연중무휴 운영방침에 따라 이용자 불편이 해소돼 주민편의 증진에 많은 기여를 하고 있다.
 
  또한 현재 천안추모공원 봉안당에는 5700여 위(位)의 유골이 봉안되어 연휴기간 중 추모공원을 찾는 참배(성묘)객이 증가 할 것에 대비하여 오전 9시-오후 6시까지 개방하던 봉안시설을 오전 8시-오후 7시까지 연장운영하기로 했다.
 
  특히 강설에 대비하여 제설장비(트렉터 2대) 및 염화칼슘 등을 확보하고 대중교통 이용이 어려운 유가족을 위하여 셔틀차량 운영을 계획하는  등 교통소통 대책에도 만전을 기하는 등 추모공원을 방문하는 유족 및 참배객이 불편을 겪는 일이 없도록 설맞이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서영환 이사장은 “앞으로도 주민편익을 위한 서비스의 질적 개선에 심혈을 기울이는 한편 고품질 장례시스템 개발 등 전국최고의 선진장사문화 모델을 정립할 수 있도록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